채용공고

고객사 영업 담당자 [경력]

볼드워크와 담대한 성장을 함께하실, 고객사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정규직 경력직 채용

볼드워크

콜센터 업무에 혁신을 더하다. 볼드워크는 CS대행, 세일즈 마케팅, ASP임대 등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Outsourcing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영업 담당자

기존 고객사와의 거래를 관리하고 신규 고객사를 유치하는 업무를 수행하며 매출 증대를 위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요 업무

콜센터 도급사 신규 고객사 발굴 및 계약 수주
도급 및 파견 고객사 업무 협의 및 계약 관리
도급사, 파견사 아웃소싱 마케팅
아웃소싱 미 활용 기업 모니터링 및 계약
입찰 모니터링 후 투찰

필수요건

아웃소싱 본사 도급 영업 제안서 및 입찰 경력
파견/도급 등 거래처 관리 경험자
적극적인 성격과 영업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트렌드 변화에 관심이 많고 민감한 분
B2B 서비스, 제품 관련 상담 업무를 해보신 분
스스로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전환)
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 AM 09:00 ~ PM 06:00
급여: 경력에 따라 협의 (신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시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용 이메일 <recruit@thebold.co.kr>로 지원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앞부분에 지원하는 팀명을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OOO팀 지원]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변환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최종합격 후 학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직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요청을 드립니다.
채용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메일은 상시 모니터링하여 답장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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