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신규 세일즈 담당자

볼드워크와 담대한 성장을 함께하실, 고객사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정규직 경력직 채용

신규 세일즈 담당자

기존 고객사와의 거래를 관리하고 신규 고객사를 유치하는 업무를 수행하며 매출 증대를 위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요 업무

콜센터 도급사 신규 고객사 발굴 및 계약 수주
도급 및 파견 고객사 업무 협의 및 계약 관리
도급사, 파견사 아웃소싱 마케팅
아웃소싱 미 활용 기업 모니터링 및 계약
입찰 모니터링 후 투찰

필수요건

아웃소싱 본사 도급 영업 제안서 및 입찰 경력
파견/도급 등 거래처 관리 경험자
적극적인 성격과 영업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트렌드 변화에 관심이 많고 민감한 분
B2B 서비스, 제품 관련 상담 업무를 해보신 분
스스로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전환)
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 AM 09:00 ~ PM 06:00
급여: 경력에 따라 협의 (신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시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용 이메일 <recruit@thebold.co.kr>로 지원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앞부분에 지원하는 팀명을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OOO팀 지원]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변환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최종합격 후 학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직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요청을 드립니다.
채용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메일은 상시 모니터링하여 답장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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