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워크와 담대한 성장을 함께하실, 운영팀장(SV)을 찾고 있습니다.
정규직 경력직 채용
주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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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아웃바운드, 게시판, 이메일, 채팅 상담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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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응대율, 상담원, 생산성, 통화품질, 민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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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변경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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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근태, 연차 관리 및 케어
필수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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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관련 경력(관리자) 2년 이상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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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관련 전공 또는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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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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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 소통하며 업무할 수 있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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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정량적인 근거를 조화롭게 연계하여 사고하시는 분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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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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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 AM 09:00 ~ PM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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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경력에 따라 협의 (신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름)
혜택 및 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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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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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 1주년 선물 / 3주년 해외연수 / 교육 프로그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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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조휴가 / 경조사비 / 명절 선물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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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 추천 인센티브 지급
지원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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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지원시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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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채용 이메일 <recruit@thebold.co.kr>로 지원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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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제목 앞부분에 지원하는 <볼드워크_지원분야>를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볼드워크 _OO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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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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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 후 학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직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요청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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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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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메일은 상시 모니터링하여 답장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