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운영 팀장 [경력]

볼드워크 담대한 성장을 함께하실, 운영팀장(SV)을 찾고 있습니다.

정규직 경력직 채용

볼드워크

콜센터 업무에 혁신을 더하다. 볼드워크는 CS대행, 세일즈 마케팅, ASP임대 등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Outsourcing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주요 업무

인/아웃바운드, 게시판, 이메일, 채팅 상담팀 운영
고객센터 응대율, 상담원, 생산성, 통화품질, 민원관리
신규, 변경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 및 교육
상담사 근태, 연차 관리 및 케어

필수요건

고객센터 관련 경력(관리자) 2년 이상을 보유하신 분
고객 서비스 관련 전공 또는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사항

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 소통하며 업무할 수 있는 능력
정성적, 정량적인 근거를 조화롭게 연계하여 사고하시는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전환)
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 AM 09:00 ~ PM 06:00
급여: 경력에 따라 협의 (신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름)

혜택 및 복지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가입
우수사원 연수 / 연차수당
경조수당 / 경조휴가 / 정기휴가 및 기타수당 별도 지급
퇴직연금 가입, 명절 선물 지급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시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용 이메일 <recruit@thebold.co.kr>로 지원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앞부분에 지원하는 <볼드워크_지원분야>를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볼드워크 _OO지원]
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최종합격 후 학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직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요청을 드립니다.
채용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메일은 상시 모니터링하여 답장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2021-2021. Boldwork. All Rights Reserved.